오레인보우 : 꽃씨몰,꽃씨,꽃모종,꽃씨몰,구근,백합,글라디올러스,장미,아마릴리스,비료,원예용품 판매

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게시물 검색

찾기

Q&A

궁금증은 언제든지 문의하세요.

  

현재 위치
  1. 게시판
  2. Kelvin's diary

Kelvin's diary

원예자료실,보도자료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붓들레야 기르기
작성자 오레인보우 (ip:)
  • 작성일 2016-07-07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5557
평점 0점

붓들레야 기르기



나비를 부르는 식물이라고 불리는 식물은 대표적인 관목이다. 항시 푸르고 향기가 좋으며 아름다운 꽃으로 나비를 부른다. 식물은 최근에 정원을 꾸미는데 빠져서는 안되는 대표적인 식물이 되었다.품종에 따라 조금 다를 있지만 대부분 모든 지역에서 자란다. 하지만 너무 더운 지역과 추운지역에서는 고사할 있다. 보통은 가능한 햇빛이 되는 곳에 식재하지만 한국의 여름은 차라리 반그늘이 적당할 것이다. 노지월동이 국내에서 가능한 매우 강한 식물이지만 한국의 여름에는 배수와 너무 강한 광선을 조심해야 하며, 겨울은 낙엽등으로 덮어주면 충분하다. 우리가 화분에 식물을 기르기 위해서는 가능한 많이 가지를 잘라주는 것이 필요하다. 물론 화분도 필요하다

물과 영양분도 매우 좋아하여, 배수만 되면 초심자도 쉽게 기를 있다. 식물은 충분한 물과 영양분이 있다면 대략 3미터까지 자랄 있기 때문에 공간적인 부분도 활용해야 한다. 한번 꽃을 보고 두번째 꽃을 있기 때문에 가지치기는 매우 중요하다.

이번에 보내드리는 식물은 모두 3가지 색깔을 개씩 보내드리며, 품종구분은 하지 않았지만 모두 3품종과 오레인보우 만능화분을 받게 되며, 가능한 노지에 식재를 권하지만 공간이 없으면 보내드린 화분에 심어도 됩니다. 또한 꽃대를 모두 잘라서 가을에 다시 꽃을  보실 있도록 했다.

식재 2 동안은 물관리를 하여 부족하지 않게 주어야 한다. 이후에는 너무나 자란다. 노지에서 겨울을 보낼 때는 낙엽을 덮어 주는 것만으로 충분하고, 하지만 충분히 전정을 해주어야 한다. 화분에 식재시 강하게 전정해주고, 한겨울에는 얼지 않는 곳에 두면 충분하다.

 

www.orainbow.co.kr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 2017-09-28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My friend and I went camping the other day. It was a very bad experience, as he wouldn't let me sleep all night. He kept talking about random stuff and whined about his insomnia. I totally told him to [url=http://www.tobefast.com/ebay/diazepam-tablets]link[/url] and deal with it.

스팸신고 스팸해제

이전 페이지

  1. 1

다음 페이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비밀번호 :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이전 제품  
다음 제품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