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불받으실 계좌 정보 남겨주시면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 Original Message ]
반품신청을 하라하셨는데 사진은 이미 카카오톡으로 보냈습니다.
(대체 카카오톡은 왜 운영하시죠 제대로 CS관련 확인도 안하시면서;;)
사이트에선 날짜가 이미 몇개월이나 지나서 그런지 지난 주문내역에서 반품신청 옵션이 선택되질 않는군요.
신청방법 안내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카톡으로 보낸 사진 보면 아시겠지만 잘못 핀 구근들 위치가 꽃밭 가운데에 심어서 주위에 초화들 싹이 자라고 있는 상태입니다.
저거 캐서 보내려면 죄다 난장판이 되게 생겼네요. 이런 문제는 어떻게 하실겁니까?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